유니티는 씬 전환할때 모든 객체를 해제 시킨다.

 

이때 씬 전환 할때 해제하기 싫은 객체에

 

DontDestroyOnLoad(this); 함수를 호출 해주면 씬 전환 시 해제하지 않는다.

 

public override void Init()
{
        DontDestroyOnLoad(this);
}

 

ㅎㅎ 이거 몰라서 한시간 삽질 했따.

 

싱글톤이라서 해제 안하는 줄 알았는데 다 삭제 하는구나 ㅋㅋ

'Programing > 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클립스에서 jar파일 뽑아내기  (0) 2013.07.24
테스트용  (0) 2013.05.31
플랫폼 별 경로  (0) 2013.05.28
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 버전 빌드하기  (0) 2013.05.14
DontDestroyOnLoad()  (1) 2013.05.14
Posted by 부우산사나이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