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 ) 랜더링 순서 조절 - renderQueue
Programing/유니티 2013. 11. 6. 13:51 |renderer.sharedMaterial.renderQueue = 우선순위 숫자
이렇게 셋팅하여 렌더링 순서를 조절 할 수 있다.
랜더큐 도움말
http://docs.unity3d.com/Documentation/Components/SL-SubshaderTags.html
http://docs.unity3d.com/Documentation/ScriptReference/Material-renderQueue.html
'Programing > 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셰이더 Culling 옵션 (0) | 2013.11.26 |
---|---|
유니티) 셰이더 체인지 (0) | 2013.11.26 |
NGUI 3.0 에서 이펙트 랜더링 우선순위 (0) | 2013.11.06 |
유니티 ) 해상도에 맞춰서 카메라 셋팅 ( UI ) (0) | 2013.07.25 |
이클립스에서 jar파일 뽑아내기 (0) | 2013.07.24 |